베트남한인상공인연합회

공지사항

활동보고

제 14대 코참 운영위원회 상견례 및 친선골프대회 성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OCHAM
댓글 0건 조회 216회 작성일 23-04-19 12:26

본문

베트남 중남부한인상공인연합회(회장 최분도, 이하 코참연합회)는 지난 413일 동나이성 태광 정산 골프클럽에서 제 14대 코참운영위원회 상견례 및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최분도 코참연합회 회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제 14대 운영위원회가 꾸려지고, 모든 운영위원님들께 정식으로 인사를 드리는 자리를 마련했음을 밝히고, 코참연합회 활동에 있어 운영위원회의 역할을 강조하며,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습니다.



이어서 운영위원에 대한 위촉장 전달식을 가진 후, 2023년 활동 및 계획에 대한 보고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코참 청년기업가협의회 단위협 출범, 코참센터 KOAS 세미나룸 대관료 책정 결과 및 코참연합회 회원사 방문 프로그램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끝으로 코참연합회의 연간 주요일정 정보 또한 공유하였습니다.


이후에는 최은호 부회장 겸 문화체육위원장의 사회로, 운영위원 53명이 참가한 친선골프대회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었는데, 이번 친선골프 시상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Gross Champion : 김학성 바리아붕따우협의회 회장(VINA TS)

Net Champion : 강수구 부회장(법무법인 태평양)

Runner-Up : 신동열 고문(신동 가멘트)

Nearist Pin : 최규현 문화체육위원(몬스터 골프 아카데미)

Longest Drive : 한윤준 자문위원 (법무법인 김앤장)



 

다소 무더운 날씨였지만, 파이팅 속에서 친목과 네트워킹은 물론, 이를 통해 운영위원간 상호 이해가 높아지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코참연합회 운영위원회는 회원사들의 요구에 부응하며, 우리기업의 권익보호 및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골프 사진 전체 보기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CV67OmGcIdWKVs2VsKVsEMFlVUmVFBqC?usp=share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