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한인상공인연합회

가맹점 안내

Promotion

Potique Hotel - Family Package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OCHAM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 23-02-15 13:35

본문


포티크호텔 나트랑에서 제공해드리는 가족 특전 

 

2023 2 20일부터 2023 5 31일까지, 나트랑의 5성급 포티크호텔에서 2 숙박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첫번째 혜택, 2 숙박 점심 또는 저녁 세트 메뉴 무료 제공(점보 나트랑 해산물)

두번째 혜택, 3 이상 숙박 무료 왕복 공항 픽업/샌딩 교통편과 점심 또는 저녁 세트 메뉴 식사(점보 나트랑 해산물) 제공됩니다.

세번째 혜택, 성인 또는 같은 방을 사용하는 12 미만 어린이 최대 2명에게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포티크호텔 전용 해변 


나트랑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독특한 5성급 부티크 호텔인 포티크 호텔에서는 숙박 아니라, 세련된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조식, 모든 숙박객들에게 제공해드리는 웰컴 드링크와 웰컴 과일, 스파서비스 20% 할인, 루프탑 인피니티 무료 이용, 사우나, 한증탕, 키즈 클럽, 포티크 호텔 전용 해변 다양한 혜택을 즐기실 있습니다.

 


 

점보 나트랑 씨푸드 


상기 제공해드리는 혜택은 호텔에 직접 예약하시거나,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7 객실 이하)

클럽 카테고리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다른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게스트룸


포티크 호텔은 나트랑을 방문하는 여정에서 잠시 들르는 이상의 공간으로, 모든 공간에 조화를 이루는 인도차이나 건축의 흔적을 느끼게 해주면서 방문자들에게 평화로움을 장소를 제공해드립니다. 나트랑에서 경험하는 가족여행은 조금 흥미롭고, 조금 새롭습니다.

 

ABOUT POTIQUE HOTEL

5성급 포티크호텔은 베트남의 풍요로움, 눈에 띄는 인도차이나 스타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나트랑 시내의 다양하고 활기찬 레스토랑, 나이트 마켓과 여행자거리의 중심에 위치한 포티크호텔은, 나트랑베이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흠잡을 없이 깨끗한 모래사장에서 블록 떨어져 있으며, 베트남의 황금빛 해변, 잊지못할 다이빙 장소 목가적인 나트랑 앞바다의 섬을 발견 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여유로운 해변가의 행복이든, 잊을 없는 나트랑에서의 저녁이든, 포티크호텔은 여행의 두가지 목적 모두에서 최고를 경험하실 있도록 보장해드립니다.

포티크호텔의151 객실은 나트랑 베이의 멋진 전망 또는 채광창으로 보이는 인상적인 녹색 벽을 통해 자연을 가깝게 만들고, 신선한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평화로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외에도 회의실, 루프탑 인피니티 , 전용해변, 스파, 체육관, 키즈 클럽, 레스토랑 &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포티크호텔은 깜란 국제공항(CXR)에서 차로 40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ontact

POTIQUE HOTEL

22 Hung Vuong street, Loc Tho ward, Nha Trang city, Khanh Hoa province

Tel: +84 258 3556 999

E-mail: reservation@potiquehotel.com